Mac OS X2013. 8. 7. 01:48




      안녕하세요!    성성 블로그 입니다.   



해킨토시 OS X 나의 Mac 찾기  밎  나의 Mac으로 돌아가기 활성화 방법 입니다.


파일 압축용량이 445.3MB  하고져 하시는분들은 파일먼저 준비하세요.... 


RecoveryHDUpdater_12C60.dmg 여세요...


글타레 밎 다운로드  :  http://rampagedev.wordpress.com/os-x-tweaks/how-to-create-a-recovery-partition-and-enable-all-features-of-icloud-and-imessages/


▦▦▦  아래 그림처럼 설치 하고져하는 버전 을 선택 하셔서 다운로드 하세요.  ▦▦▦



▦▦▦  아래 그림처럼  dmg 파일 을 바탕화면 놓으시고 실행하세요. ▦▦▦

 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 RecoveryHDUpdater.command 클릭 하시면 터미널 실행창이 열립니다. ▦▦▦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OS X 설친된 디스크파티션 끌어다 놓으시고 엔터 하시면  RecoveryHD 작업이 진행됩니다. ▦▦▦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실행 되어지는 이미지 입니다. ▦▦▦




▦▦▦  아래 그림처럼 터미널에서 diskutil list 명령어 넣으시고 엔터  ▦▦▦ 

그림 보시면 Apple_Boot Recovery HD  650.0 MB  disk0x3 설정된 파티션이 나타납니다





▦▦▦  아래 그림처럼 시스텐 환경설정  iCloud 에서 보시면 [ 나의 Mac으로 돌아가기 , 나의 Mac 찾기 ] 활성화 됩니다. ▦▦▦

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나의 Mac으로 돌아가기 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위치 서비스 활성화 체크 하셔야 됩니다. ▦▦▦
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나의 Mac 찾기 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Wi-Fi 네트워크 연결 시 깨어납니다. 체크 하셔야 됩니다. ▦▦▦













Posted by 성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