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성 하드웨어 정보2014. 1. 31. 18:08


   안녕하세요!   성성 블로그 입니다.  




작년 5월 일본 방문때 텐진 애플샾에서 구입한 애플 TV 늦게나마 개봉기 올려봅니다.


한국 애플스토어 에서 는 판매하면 좋으렸만 한국 애플스토어에서 는 판매 를 안해서


많은 애플유져님들 께서 해외에서 구입하여 사용들 한답니다. 


구매 영수증 보니 2013 년 5 월 16 일 되어 있네요...





▩▩▩  아래 그림처럼 일본 애플스토어 Apple TV 페이지 입니다...  ▩▩▩



▩▩▩   아래 그림처럼 애플 TV 들어있는 박스....   ▩▩▩ 





▩▩▩  아래 그림처럼 애플 TV 박스옆면에 는 무선 Wi-Fi / HDMI / 1080p 표기되어 있네요...  ▩▩▩


무선  802.11n Wi-Fi 하고 TV 연결 케이블은 HDMI 로 하고 폴HD 해상도지원 1080p 이네요.ㅎㅎㅎ

  




▩▩▩  아래 그림처럼 애플 TV박스 를 옆으로 살포시밀면 작으만한 애플TV 얼굴을 볼수 있답니다. ▩▩▩

  




▩▩▩  아래 그림처럼 애플TV 본체 옆면테입 을 화살표 방향으로 제거 하여줍니다...   ▩▩▩





▩▩▩  아래 그림처럼 안내문구...  ▩▩▩





▩▩▩  아래 그림처럼  애플TV 본체 입니다.....  ▩▩▩





▩▩▩  아래 그림처럼 애플TV 뒤면에 는 전원 / HDMI / miniUSB / Optical Audio / 유선이더넷  ▩▩▩





▩▩▩ 아래 그림처럼 애플TV 구성품 내용물 입니다...  ▩▩▩


애플TV 본체 /  설명서  /  리모콘  /  전원케이블





▩▩▩  아래 그림처럼 설명서 밎 애플로그 스티커가 있네요.....  ▩▩▩



 


▩▩▩  아래 그림처럼 Apple TV 등록하여 놓았습니다.....   ▩▩▩





▩▩▩ 애플TV 메뉴얼 ▩▩▩


애플TV메뉴얼.zip










Posted by 성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