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Phone2013. 9. 20. 10:36



    안녕하세요!   성성 블로그 입니다.   



마침 추석연휴 기간이라 시간이되어서 iso7 19일 02시 정시에 업데이트 올라 오던군요.


아이폰 Wi-Fi 로 바로 업데이트 실행했더니 약 29분 알려 주었습니다. 그러나 업데이트 소요시간 약 18분 걸렸습니다.


업데이트하고 둘러보던 중 몆가지 새로이 변형된것 을 몆장에 이미지 올려봅니다.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iPhone 5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실행 화면입니다. ▦▦▦  


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설정란에 제어센터 가 추가되고 정보란에 버전 보시면 7.0 (11A465) 올려졌네요. ▦▦▦


 

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홈 버튼누루면 밀어서 잠금해제 모양 과 번호입력 또한 APP아이콘 하단에 Dock 부분이 달라졌네요. ▦▦▦


 
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잠겨있는 상태에서도 제어센터 밎 알림창 을 볼수 있네요. ▦▦▦


아래에서 위로 밀어올리면 제어센터 관리 할수있고 또한 위에서 아래로 쓸어 내리면 알림창을 보실수있네요.  








▦▦▦ 아래 그림처럼 요번에 iso 7 에서 추가된 AirDrop 을  iPhone 5  /  iPhone 5s 에서만 AirDrop 을 할수있네요. ▦▦▦






▦▦▦ 아래 그림처럼 요번에 iso 7 에서 추가된 AirDrop 을  iPhone 4  /  iPhone 4s 에서 는 AirDrop 을 사용할수 없네요. ▦▦▦

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홈버튼 을 두번 누르면 멀티테스팅으로 실행됩니다 이미지 상단 iPhone 5 / 하단 iPhone 4 입니다. ▦▦▦


화면을 쓸어 올리면 해당앱이 종료됩니다. 예전에 Dock 에서 X 를 눌러서 종료 와 비교하시면 됩니다.



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나침판 밎 수평계 가 변경 되었네요. ▦▦▦



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계산기 밎 음성녹음 변화가 있네요. ▦▦▦



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사진촬영 밎 비티오 녹화 선택방법이 하단에 스크로바 밀어서 선택하게 끔 변형 되었네요. ▦▦▦



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iPhone 에서 스펨문자 차단이 추가 되었네요. >>> 좋아 <<< ▦▦▦


메세지선택 => 연락처 터치 => ! 터치 => 이 발신자 차단 터치 => 연락처 차단 하시면   ( 라인 마지막 이미지 는 차단해지 )

 



 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시계부분 빨간박스 표시된 부분 보시면 상단에 디지털시계 하고 아나로그시계 비교 해보세요. ▦▦▦


보시면 아나로그시계 가 단순히 아이콘이 아니라 초침이 움직이면서 현재 시간을 표시하지요...





 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iso 7 에서 배경화면 이미지 교체하기 ▦▦▦


설정 => 배경화면 밎 밝기 => 배경화면 선택 => 움직이는 이미지 / 스틸 이미지 선택 하시면 여러장 의 미미지가 보입니다. 


선택하여 적용하시면 되겠습니다.







▦▦▦ 아래 그림처럼 iPhone iso 6 /  iso 7 잠금화면 밎 홈 화면 비교 입니다. ▦▦▦



iso 6 에서 iso 7 로 업데이트 하시면 배경화면 은 바뀌지 않고 기존에 사용하시던 iso 6 배경환면으로 설정 되어지네요.


잠금화면 밎 홈화면 교체하고 싶으시면 위에 설명처럼 교체하시면 되겠습니다.


iPhone iso 6 배경화면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/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iPhone iso 7 배경화면


↓↓↓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/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 ↓↓↓







▦▦▦ 아래 그림은 iPhone iso 6 배경화면 이미지 올려 놓았습니다. ▦▦▦



배경화면 한번 교체하면 은 iso 6  iPhone 안에 (구)버전 배경화면 이 없어서 교체 못합니다.

 

(구)버전 이미지 가 좋으신분들 은 받아서 적용하세요.


아래 (구) 버전 iPhone iso 6 이미지입니다....  

 

  iOS_6_iPhone_4S.png.zip















Posted by 성성